본문 바로가기
친절한 영화

귀여움 터지는 미니언즈들이 돌아온다! 영화 <미니언즈 2> 국내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by 거.짓.말. 2020. 2. 11.
728x90
반응형
SMALL

 

 

 

이 귀여운 친구들을 스크린으로 다시 볼 수 있는 날이 드디어 확정됐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잘 나가는 프랜차이즈 캐릭터 중 하나죠. 미니언즈들의 한계 넘치는 귀여움을 볼 수 있을 영화 <미니언즈 2>가 오는 7월 22일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위에 올려드린 국내용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슈렉과 더불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인데요. 1편이 2015년에 개봉했었으니까 정확히 5년 만이군요. 빨리 7월 22일이 됐으면 좋겠는데, 아마 따뜻한 바람 불고 장마 한번 지나가면 곧바로 개봉일이 되겠네요. 개성 넘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전 세계 큰 사랑을 받았던 전편 <미니언즈>는 전 세계 흥행 수익 11억 달러를 넘었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도 262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성공을 거둔 작품이기도 합니다.

 

 

 

 

 

 

위에 스틸은 <미니언즈 2> 스틸이 아닌 1편의 스틸입니다. 이제 겨우 티저 포스터 하나만 공개된 상황이라서 어쩔 수 없이 1편의 스틸 두 장을 가져다 올렸네요. 얼른 7월 22일이 돼서 미니언즈들의 새로운 귀여움과 그들의 모험을 보고 싶습니다. 올 여름 다시 한 번 국내 극장가에 미니언즈 신드롬이 펼쳐질 것 같네요. 짧지만 반가운 <미니언즈 2> 국내 개봉 확정과 티저 포스터 공개 소식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