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절한 영화/프리뷰

[개봉예정] 영화 <여름날 우리> _ 여름의 끝자락을 수놓을 아기자기한 청춘 소환 로맨스

by 거.짓.말. 2021. 8. 11.
728x90
반응형
SMALL

 

 

입추와 말복까지 지났지만 아직 낮에는 겁나게 덥습니다. 여름의 끝은 아직 안보이는 것 같죠. 코로나도 그렇고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코로나와 더위에 지치셨겠지만, 힘내시기 바랍니다! 극장가는 텐트폴 영화들이 계속 개봉하고는 있지만,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보여주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이 와중에 영화 <여름날 우리>라는 청춘 소환 로맨스가 늦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8월 25일 개봉이라고 하는군요. 포스터가 꽤 그럴싸하네요. 청량함과 달달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포스터입니다.

 

 

 

 

 

 

 

<여름날 우리>
(你的婚礼 , My Love)

장르 : 멜로/로맨스, 코미디
국적 : 중국
연출 : 한톈
출연 : 허광한, 장약남
개봉 : 2021년 8월 25일
등급 :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 115분


줄거리

처음이었다, 사랑이 싹트는 기분
 
너에게 풍덩 빠져버렸던 17살의 여름.
너를 두고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던 21살의 여름.
그리고 몇 번의 여름이 지나고 다시 만난 너,
이젠 놓치지 않을 거야.

 

“널 만난 건 내 인생 최고의 행운이었어”

 

 

 

 

 

 

 

영화 <여름날 우리>는 17살 여름, 요우 용츠(장약남)에게 풍덩 빠져버린 저우 샤오치(허광한)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첫사랑 소환 로맨스 작품입니다. 그러고보니 이번 여름에는 딱히 기억나는 로맨스 작품이 없었던 것 같은데 이 영화 <여름날 우리>가 여름의 끝자락에서 유일한 로맨스 화제작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두 배우 허광한과 장약남의 매력이 바로 느껴집니다. 배우 허광한은 '상견니 신드롬'까지 일으키며 아시아 내에서 메가 히트 드라마 <상견니>라는 작품으로 스타 탄생을 예고했던 배우죠. 배우 장약남도 중국 내에서는 현재 라이징 스타로 손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얼마 전 CGV 페이스북에서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 했는데, 여기서만 조회수가 50만을 육박했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휴가를 못가시는 분들이 많은 가운데, 여름을 배경으로 한 이 영화를 통해 대리만족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가 봅니다. 수입사인 영화사 찬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만 30만, 메가박스 페이스북에서도 4만 회를 육박했다고 하니 다 합치면 거의 85만회 조회수네요. 방탄소년단이 유튜브에서 올리는 조회수에 비하면 새발의 피긴 하지만, 국내에 한정된 사이트에서 이 정도의 조회수는 꽤 높은 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만큼 이 영화 <여름날 우리>를 바깥에서 봤을때 어떻게든 클릭하고 싶게끔 하는 마력이 있나 봅니다.

 

 

 

 

 

 

SMALL

 

그래도 여름이라고 텐트폴 영화들이 주마다 한두편씩 개봉하고 있는 가운데, 고만고만한 상업영화 대신 이 영화 <여름날 우리>는 특히 데이트 무비로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벌써 저부터 이 영화에 대한 기대가 크네요. 8월 말에는 이 영화 말고도 <귀신>, <레미니센스>, <귀문> 등도 함께 개봉하니 뭘 볼지 고민이 많을 것 같네요. 저는 일단 공포장르 <귀신>과 이 영화 <여름날 우리>는 꼭 챙겨보려고 합니다. 보는 즉시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