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절한 영화/프리뷰

[신작소개] 2021년 8월 둘째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새 영화 5편

by 거.짓.말. 2021. 8. 15.
728x90
반응형
SMALL

 

 

요사이 폭염에 코로나 덕분(?)에 OTT 스트리밍 업체들 많이 이용하실 겁니다. 저 역시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극장 개봉작이 빨리 나오지 않는 것을 제외한다면 나름대로 이것저것 쏠솔하게 볼거리가 많은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들은 편차가 좀 심하긴 하지만 그런대로 제 취향에 잘 맞는 작품이 많기도 하고요. 8월 둘째주에도 괜찮은 작품들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매주는 못하더라도,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소개 포스팅을 가끔씩 해볼까 합니다. 이 포스팅 하면서 저도 괜찮다 싶은 작품은 찜도 해 놓을 테구요.

 

 

 

 

 

 

 

해변 별장에서 보내는 마지막 여름
<키빙 부스 3>
(Kissing Booth 3)


2편까지 넷플릭스 순위에서 꽤 높은 위치를 점했던 <키싱 부스>가 3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사랑과 우정의 규칙을 두고 지독한 난제에 빠진 주인공 엘이 예비 대학생으로 돌아온 거죠. 이 영화 <키싱 부스 3>는 대학교 입학을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여름을 보내는 엘이 또 한 번 선택의 기로에 놓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달달한 하이틴 로맨스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키싱 부스> 시리즈에 종지부를 찍을 이 영화 <키싱 부스 3>. 바람 잘 날 없는 엘의 마지막 여름은 어떻게 끝날지 기대됩니다. 이 포스팅 쓰고 얼른 플레이 버튼 클릭해야겠네요.

 

 

 

 

 

 

 

나한테 원하는 게 뭐야?
<베킷>
(Beckett)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베킷>은 그리스에 여행 온 미국인 베킷이 우연한 사고로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액션 스릴러입니다. 아무도 모르게 그리스를 찾은 베킷과 그의 여자친구 에이프릴은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던 중 교통사로를 당합니다. 사고 후 에이프릴은 사라지고, 사건 경위를 진술하던 베킷은 어떤 집에서 누군가를 봤다고 하지만, 경찰은 그 집은 수년 동안 아무도 살지 않았다고 합니다. 2018년 영화 <블랙클랜스맨>으로 골든글로브와 영화배우조합상 후보에 올랐던 배우 존 데이비드 워싱턴이 주인공 베킷을 맡아 열연을 펼칩니다. 또한 영화 <대니쉬걸>을 통해 오스카 여우조연상을 거머쥔 알리시아 비칸데르도 이 작품엣허 만날 수 있습니다. 달콤했던 여행이 목숨을 위협하는 사건이 되어버린 베킷의 이야기.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집 마련 로맨스
<월간 집>
(Monthly Magazine Home)


<월간 집>은 집에서 사는(Live)여자와 집을 사는(Buy)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얼마 전 JTBC에서 방영이 끝났고, 끝나자마자 바로 넷플릭스에서 전편이 공개가 되었네요. 집에 대한 전혀 다른 가치관을 가진 두 남녀의 만남은 어떤 로맨스로 태어났을지 이 작품 <월간 집>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영혼수선공>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던 배우 정소민이 집에 사는(Live) 여자 나영원으로, <동백꽃 필 무렵>,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로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인 배우 김지석이 집을 사는(Buy) 남자 구자성으로 분했습니다. <월간 집>을 감상하며 특히 솔로 분들(저 포함 ㅠㅠ),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를 깨워보시면 어떨까요.

 

 

 

 

 

 

 

죽여주는 생일 파티가 시작된다
<해피 데스 데이>
(Happy Death Day)


영화 <해피 데스 데이>는 대학생 트리가 자신의 생일 파티에서 살해당한 뒤 자신이 죽은 생일을 반복하게 되는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영화입니다. 빼어난 외모로 전교생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트리는 생일 아침, 처음 보는 남학생 카터의 방에서 눈을 뜹니다. 도망치듯 그곳을 나와 생일 파티에 간 그녀는 광란의 파티를 즐기던 중, 괴한에게 살해당하게 됩니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 트리는 다시 눈을 뜨고 괴한에게 살해당하던 끔찍한 생일을 반복해서 경험하게 됩니다. 영화 <파라노말 액티비티>, <겟 아웃> 등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공포영화의 명가로 자리잡은 불룸하우스 프로덕션이 제작한 영화 <해피 데스 데이>는 신선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로 기존의 공포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전해주고 있습니다.

 

 

 

 

 

 

 

전 세계를 놀라게 한 이야기 속 더욱 놀라운 진실
<미샤와 늑대들>
(Misha and The Wolves)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미샤와 늑대들>은 나치의 유대인 학살이 자행되던 시절, 부모님을 찾아 황폐한 겨울의 유럽을 가로지른 미샤의 놀라운 이야기에 담긴 진실을 추적하는 다큐멘터리입니다. 넷플릭스가 이런 다큐멘터리에 유독 눈이 높은 편이지요. 홀로코스트 소재는 전쟁이 끝난 후부터 지금까지 계속 발표되고 있지만, 매번 새로우면서도 알지 못했던 사실들을 계속 알려주는 소재인 것 같습니다. 이 영화 <미샤와 늑대들>은 2021년 선댄스영화제 월드시네마 다큐먼터리 경쟁 부문에 공개돼 영화제 당시 세계적인 이목을 끌었던 작품입니다. 믿을 수 없는 생존기의 이면을 담은 이 영화 <미샤와 늑대들> 역시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8월 둘째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작품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